ღNOTICEღ

뒤로가기
제목

ღ교환 및 반품 이용안내ღ

작성자 유어로즈(ip:)

작성일 2020-09-19 11:46:23

조회 337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[교환 & 반품 신청 방법]


1.대한통운 앱에서 직접 반품 요청


2.유어로즈 게시판 이용하여 반품 신청서 작성or요청

->저희가 기사님 접수 해드리고, 기사님 접수 후 1-2일 내로 기사님 연락 오시면

어디다가 두실 건지 조율 하신 후 전달해주시면 되십니다 

상품 수령한 날로부터 3일이내로 문의게시판 or 플친카카오톡 으로 접수 부탁드립니다.

3.초기 배송비3000원+반품배송비3000원=총6000원을 함께 송금하여 보내주세요.


계좌:카카오 유어로즈 3333-29-0383731로 (무료배송 택배+반품수거택배)6000원 입금 주시고 게시글 남겨주세요 


*직접 택배를 접수하여 이용하실 경우 3000원(초기배송비)를 송금하여 보내주세요.

*직접 택배를 접수하여 3000원 초과로 발생되는 금액에 대해서는 처리가 불가합니다.

*반품배송비를 상품에 동봉하였다 분실될 경우 저희측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.

*고객센터로 연락하여 내용 전달하지 않으신경우 받으신 기준일로부터7일 이내 보내주셔야 하며 택배가 여러개로 나눠 들어올 경우 고객님께서 각각의 택배비 부담해주셔야 합니다.

*저희 측으로 택배 접수 요청을 해주신 경우 1-3일 이내로 택배기사님 방문이 없을 시 다시 한번 문의 넣어주셔야 처리가 가능하십니다.


♡⃛유어로즈 반송처♡⃛

서울 특별시 강서구 공항대로 20,11층 1105호 (유어로즈 사무실 앞)



4.교환시 택배비

단순변심 교환:6000원

불량상품교환:저희측 부담 or 불량상품을 다른상품으로 교환 시 6000원 구매자 부담


5.반품시 택배비

불량 or 오배송 상품의 경우 동일상품 저희 측 부담 무료교환

단, 반품원하실 시 단순변심으로 간주하여 6000원 구매자 부담


#보내주신 반품&교환 상품은 처리되기 까지 주말제외 5~7일 정도 소요됩니다.


#반품하시는 상품은 재판매가 가능할 정도의 깨끗한 상품이어야 합니다.

교환/반품 불가사항에 해당되는 제품은 자동반송 처리되오니 꼭 확인해 주세요!

 


#한꺼번에 반품요청 할 시, 반품도 한꺼번에 합포장하여 보내주세요.

(물건이 따로 왔다고 따로 보내주시면 안되세요)

합포장하지 않고 따로따로 보내주실 시, 구매자 귀책-구매자 부담 입니다




▶교환/반품이 불가능한 경우

-바코드, 유어로즈 택이 손상된 경우

(불량일 경우에도 무조건 택 손상되면 교환/반품 불가하세요. 꼭 택 제거하시기 전 상품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)


-상품의 착용흔적 및 오염(향수,섬유유연제,바디로션,담배냄새,화장품자국,옷늘어남 등)


-인위적으로 상품불량을 만들어내실 경우

(저희 유어로즈는 포장과정을 cctv로 녹화하고 있습니다. 고의적으로 제품 훼손 시 전자상거래법에 의하여 손해배상 청구할 수 있으니 고의적 훼손 주의 부탁드립니다.) 

*화이트 아이보리 크림계열의 상품은 잠깐의 피팅이라도 파운데이션,립 등 쉽게 흔적이 남을 수 있으니 주의해주세요.

*신축성 없는 소재의 제품은 무리한 착용시 뜯어질 수 있습니다. 상세사이즈 꼭 확인 부탁드리며 뜯어질 경우 불량사유가 될 수 없습니다.


-교환&반품 기간이 경과된 상품(전자상거래법에 의거하여 교환/반품[불량상품 포함]접수는 수령일로 부터 7일 이내 입니다)


-한번의 착용만으로 상품 가치가 현저히 떨어지는 상품-악세사리,비키니,속옷 등


-잘못된 홈크리닝,보관으로 인해 제품의 변형이 온 경우


-신발박스에 송장 붙여 보내신 경우(신발 박스는 손상시 교환/반품 불가함으로 박스 위에 겉포장 필수 입니다)


-단순 초크자국이 표시되어 있는 경우

*간간히 단추주변이나 옷 주변에 초크자국이 남아있을 수 있습니다.

이는 불량이 아니오니 안심하시고 손으로 털어내시거나 물기, 혹은 마른수건으로 지워주시면 쉽게 제거가 가능하십니다.


-실밥이나 구김,소재 특성상 나는 냄새로 인한 반품은 불량사유가 되지 않으며 교환/반품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




▶1+1상품의 경우

1가지품목의 상품만 반품 원하실 경우, 할인이벤트시 적용된 할인가 제외하고 반품 처리




▶불량사유가 아닌경우

-이염 및 불빠짐 현상이 생기는 경우

*모든 상품은 드라이클리닝 권유해드리며 세탁으로 인해 불량 생기는 경우 절대 책임지지 않습니다.

*소재 특성상 이염 및 물빠짐 현상이 발생되는 부분입니다.


-지퍼가 잘 안올라가는 경우

*새 상품의 경우 뻑뻑한 느낌이 날 수 있으며, 몇 번 착용을 하시면 부드럽게 착용하실 수 있으십니다.


-데님 상품 주머니에 모래,보풀이 들어가 있는 경우

*소재 특성상 워싱 작업 중, 또는 염색 등의 청바지를 제작하는 공정 과정 중에 보풀 혹은 돌멩이 및 모래가 들어가는 경우가 있는데,

미처 제거되지 못한 동멩이나 모래가 주머니에 발견이 되실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(최대한 검수하고 출고 도와드리겠습니다)


-상세페이지 사진과 상품 컬러가 다릅니다.

*모니터 해상도에 따라 미세하게 다를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-실측 사이즈가 다른 경우

*염색 원료에따라 원단 수축현상이 다르기 때문에 조금씩의 사이즈 오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 측정 방법에 따라 상세페이지에 기재 된 사이즈가 1~3cm 정도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.


-옷에 구김이 심해요

*상품 원단에 따라 구김이 심한 옷이 있을 수 있으며, 상품이 배송되는 과정에 단순 구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
-실밥이 있는 경우

*여러 상품이 제작되어 나오다보니 모든 상품의 실밥이 완벽히 제거되어 발송되기 어렵습니다.

단순실밥의 경우 절대 불량사유가 되지 않으며 쪽가위,칼 등으로 제거하시고 착용 부탁드리겠습니다.


-의류에서 냄새가 나는 경우

*원단 특성상 특정 냄새가 날 수 있으며, 새 상품일수록 밀봉상태로 포장되어 보관되다 보니 냄새가 더욱 극대화되어 날 수 있습니다.

탈취제 혹은 드라이클리닝, 바람이 잘 통하는 곳에 환기시켜주시면 특정 냄새가 사라질 것입니다.


-어깨패드 내부에 알갱이 있는 경우

*어깨 패드 제작 시 여러겹을 붙이기 위해 접착제를 발라 제작되어 시간이 지나 접착제가 작은 알갱이처럼 뭉쳐지는 현상이 발생 될 수 있습니다.

미처 제거되지 않은 알갱이는 툭툭 털어 사용해주시면 간단히 사라지는 부분이니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.



#반품 진행 시 2-5일 정도 영업일 이내에 결제 금액 환불처리가 완료 되십니다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
INSTAGRAM @yourrose_s2